카테고리 없음
배우 권상우, 드라마 종영 후 광고 러브 콜 쇄도
플래시게임천국
2013. 4. 13. 01:30
배우 권상우가 배우 수애와는 달리 속속 들어오는 광고 러브 콜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있다.
권상우는 지난달부터 2 주간 광고 에이전시 모델 협상의 문의가 들어 "핫"인기를 증명하고있다,
소속사도이 같은 반응에 적지 않은 놀라움을 보이고있다. 최근 특별한 작품이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잠시 거리를두고 있던 권상우의 '광고 파워 "입증에 사무소도 분주하고있다.
실제로 2004 년 권상우가 간판 광고 모델이었던 F 화장품의 성공 신화는 권상우의 상품 가치를 남기는 일없이 보였다 광고계의 전설로 구전되고있다. 당시 드라마 '천국의 계단'과 영화 '말죽거리 잔혹사'에서 스타 가도를 전속력으로 진행된 그의 인기를 배경으로 F 화장품은 불과 1 ~ 2 년에 매출이 수십 배 이상 끓여야 기록을 세웠다.
"野 왕 '의 방송이 끝난 후, 의상 CM 모델의 출연을 협상하는 기관에서의 문의도 끊임없이 들어있다. "野 왕 '에서 권상우의 의상을 협찬하고 있던 N 브랜드는 권상우의 특수 효과를 누리고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.
관계자는 "송중기와 김수현 등으로 옮긴 20 대 배우의 광고 대상을 권상우가 되찾고있다"며 "결혼 한 권상우는 주부의 마음을 읽을 광고 모델로서 높은 인기 을 받고있다 "고 설명하고있다.